▲ ⓒ일간제주

한천초등학교(교장 김창희)는 지난 6월 22일 5학년을 시작으로 교장선생님과 학생들과 함께하는 ‘공감 토크 콘서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 행사는 4~6학년을 대상으로 6월 23일에는 6학년, 7월 3일에는 4학년이 참여하게 된다.

6월 22일에는 그 첫 시간으로 5학년에서 3~4교시에 걸쳐 각 학급 내 공감 토크 콘선트가 진행되었는데, 학생들에게 필요한 자기를 사랑하는 힘 ‘자아존중감’의 중요성과 ‘지혜로움과 똑똑함’의 차이 및 우리 학교에 바라는 점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교장선생님과 학생들 간에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 ⓒ일간제주

또한, 공감 토크 콘서트 후 못 다한 이야기는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의견을 탑재하며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친구를 배려하고 협력하면서 따뜻하고 자랑스러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를 기대하면서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한 이 프로그램은 2학기에도 계속된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