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과학고등학교(교장 김홍국)는 6월 17일, 20일, 24일 3일에 걸쳐 2021학년도 제주과학고등학교 입학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1학년도 제주과학고 신입생 모집 요강을 안내하고 자기주도적 학습 전형 등 제주과학고 입학에 대한 전반적 내용을 설명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학교 3학년 부장, 담임교사, 학생, 학부모, 진로 상담부장 등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지난 6월 17일에는 중학교 3학년 부장 또는 담임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하였고, 오는 20일에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4일에는 중학교 진로상담부장을 대상으로 제주과학고 강당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 ⓒ일간제주

또한,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 체온 확인, 좌석 거리두기 등의 방역 활동에 참석자들의 적극적 협조를 이끌어 안정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21학년도 제주과학고 입학 전형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고 도내 교사들에게 제주과학고의 교육 과정과 진학 정보를 공유하며,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등 과학고 입학 전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