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청년센터에서 청년 재능나눔 프로젝트「청년교생」에 참여하여 활동할 제주청년을 모집한다.

▲ ⓒ일간제주

제주청년센터에서는 청년소통, 청년역량강화 및 정보제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 중 재능나눔 프로젝트「청년교생」은 청년이 직접 지식·기술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강사로서의 경험과 제주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강의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청년활동 지원 사업이다.

강의 경력 또는 경험이 없거나 적은 제주지역 청년(만19~39세) 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2일 오후 4시까지이며, 활동기간은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간이다.

참여 청년에게는 프로그램 운영기간 중 △스피치 스킬 등 역량강화교육이 제공되며, △강의운영에 따른 소정의 강사료가 지급된다. 또한, △활동수료 시 활동증명서를 수여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한 후 포트폴리오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