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이 미트 카빙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 뷔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리어트 리조트 5층에 위치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이국적인 뷰로 각광받고 있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적인 뷔페 레스토랑으로 현재 방영중인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타이틀 장소로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6월 5일부터 시작하는 디너 뷔페는 다양한 종류의 육류 요리와 라이브 미트 카빙 서비스를 운영해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너 뷔페는 미트 카빙 서비스로 선보이는 쇠고기 꽃등심과 토마호크 스테이크 외에도 제주돼지갈비구이, 쇠고기 토시살 구이, LA 갈비, 양고기 갈비구이, 케이준 치킨 구이, 쇠고기 파이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요리를 한 곳에서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 밖에도 한식은 물론 일식, 중식 등 다채로운 아시안 푸드를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6만 9천 원, 소인 3만 5천 원.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6월 한 달간 와인 프로모션인 ‘고메 와인 마켓’도 진행한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약 15종류의 다양한 와인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런치, 디너 뷔페 시간에 구매 가능하다.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프리로 뷔페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식음료 팀은 각종 연회 및 행사에도 고객 맞춤형 케이터링 서비스를 선보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