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창업교육 수료자 19명 배출...‘중소기업 창업 프로젝트 운영사업’일반창업교육 개최 완료

▲ ⓒ일간제주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문관영)은‘2020년 중소기업 창업프로젝트 일반창업교육’수료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번 일반창업교육은‘중소기업 창업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일환으로, 창업에 필요한 세무, 마케팅, 사업계획서 작성 등에 대한 전반적인 창업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총 19명이 수료했다.

또한, 이번 교육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도내 우수창업기업을 방문하여 다양한 경영방식 및 창업사례 등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이후 구체적인 사업계획 등 발표심사로 대상자를 선정하여 1인당 최대 950만원의 창업비용 및 컨설팅 비용을 지원한다.

▲ ⓒ일간제주

이에 문관영 제주경제통상진흥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교육, 벤치마킹, 컨설팅과 창업비용 지원으로 안정적인 창업환경을 제공하고 역량과 비전을 갖춘 창업기업이 되도록 지원하겠다.”며“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 창업 육성 및 지원 시책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