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8일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 힘쓰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JDC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을 SNS에 올리고,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여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이응세)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JDC는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제주4‧3평화재단, 제주대학교, 람정제주개발(주), 제이디씨파트너스(주)를 추천했다.

이에 문대림 JDC 이사장은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현장에서 밤낮으로 고군분투하고 계시는 의료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JDC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