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한국건강관리협회제주지부(본부장 신향식, 이하 “건협제주”)는 지난 3월 31일 제주시농업협동조합(조합장 고봉주)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매년 제주시농협 조합원(11,57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상포진 예방접종과 코로나19 발생 시기에 실시된 뇌질환검진을 통한 조합원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건협제주는 지난해 제주시농협과 조합원들의 건강증진서비스 및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신향식 본부장은 “제주시농협과 유대강화를 통한 지속적인 건강증진서비스 제공 및 지역사회 동반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서 긴밀한 협력이 절실하다.”며 “이번 감사패 수상으로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등 양 기관 간 협력관계를 계속해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협제주는 건강검진 전문 기관으로써, 종합건강검진 외에 개인 건강상태 및 가족력 등의 상담을 통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금연·절주·비만예방·운동·영양관리 등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위한 건강생활실천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