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미래통합당 경제살리기 도민통합 제주선거대책위원회(이하 미통당 제주선대위)가 26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공약발표에서 관권선거 의혹 제기에 강한 불쾌감을 토해내면서 비판하고 나섰다.

미통당 제주선대위는 이날 논평을 통해 “오늘 언론보도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공약발표 기자회견 자리에서 총선 후보들과 선대위원들이 원희룡 도정의 관권 선거 의혹을 제기했다.”며 “송재호 후보의 낙하산 전략공천으로 분열되고, 보수가 통합하면서 도전체 선거 판세가 요동치고, 역전될 조짐을 보이자 내놓은 반전카드가 고작 실체 파악도 제대로 안된 관건선거 의혹 제기라니 참 급하긴 급했나 보다.”며 일침을 가했다.

이어 “그것도 자당 공약을 호소하고, 도민 지지를 이끌어내는데 공을 들여도 모자랄 판에 오죽했으면 원희룡 도정을 흠집 내려 하는가”라며 “미래통합당을 흔들려는 저급한 정치 공세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구태의연함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고 직격탐을 날렸다.

그러면서 “코로나 19 사태로 도민들의 심리적 불안이 가중되고 있지만, 그래도 투명하고 깨끗한 공명선거로 우리의 대표를 뽑아서 이 난국을 극복해고자 하는 도민들의 바람에 찬물을 끼얹어도 유분수”라며 “아니면 말고 식, 카더라 통신 발 얄팍한 꼼수는 결코 도민들의 공감을 얻을 수 없고, 부메랑이 되어 돌아 올수 있다는 것을 모른단 말인가.”라며 혹세무민으로 도민 착시를 조장하려는 관권선거 의혹 제기의 즉각 중단을 촉구했다.

미통당 제주선대위는 이어 “시대가 어느 때인데 관건선거 망령을 소환한단 말인가.”라며 “공직사회 위화감 조성에 혈안될게 아니라,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에 앞장 서는 것이 집권여당 책무이자 온당한 자세 아니겠는가.”라며 진흙탕 선거가 아니라 후보의 정책과 공약으로 공명정대하게 경쟁해 나갈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