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남영미)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상담을 진행함에 따라 상담을 받고있는 청소년들에게 마스크와 간식, ‘감염병 예방 마음 돌봄법’ 리플렛을 3월 23일 발송하였다.

최근 개학연기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한 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청소년들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도록 심리·정서적 지지를하기 위함이다.

남영미 센터장은 ‘감염병 예방을 위해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을 청소년들에게 센터 선생님들이 준비한 마스크와 간식을 전달받고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얻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복지 전문기관으로서 청소년 안전망 구축 및 활성화, 상담, 교육, 위기청소년 지원, 자활, 연구 및 홍보사업 등 허브기능을 수행하며 청소년문제 예방과 건전한 성장·발달을 돕고 있다.

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만 9세 ~ 24세의 청소년 및 부모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상담(전화/게시판/이메일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