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센터(이하‘센터’)는 도내·외 청년 및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수칙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센터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침체되어 있는 청년들의 활기를 되찾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제주청년 생활백서’라는 주제로 예방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주청년 생활백서’는 ▲실내편 ▲실외편으로 나뉘어 홍보하고 있으며, 일생생활에서의 예방 수칙을 안내하여 도내·외 청년뿐만 아니라 제주도민 누구에게나 보건의식 고취와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제주청년 생활백서’실내편에서는 침체되어 있는 제주청년들의 심리문제와 청년들 삶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민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제주청년센터의‘고민 툭’사업과 더불어 청년들의 관심도를 높혔다.

‘고민 툭’사업은 온·오프라인 고민상담으로 상담지원을 통한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jejuyouth.com)에서 온라인 상담이 이루어며, 오프라인 상담 또한 홈페이지 내 예약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4월 말부터 예정되어 있다.

제주청년센터는 청년들의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