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코로나19 지역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미래통합당 제주시갑 장성철 예비후보는 마스크 착용 및 손씻기를 실천하며 현장 탐방을 이어갔다. 오늘 22일 오전 장성철 예비후보는 제주도 본부를 방문하고 도정의 코로나 대응 실천 상황을 청취했다.

이후 제주국제공항을 찾아서 렌트카업체 데스크를 찾아서 렌트카 예약 및 취소 상황 등을 청취하고, 21일 긴급 제안한 경영안전자금지원 긴급3대시택을 상세히 설명하기도 하였다. 업체 관계자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장 예비후보는 “오늘까지 해군 병사 1명과 모 호텔 직원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제주사회가 지역감염의 확산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우리 모두가 위생을 철저히 해야 한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씻기를 철저히 하면서 현장 탐방을 하는 이유이다.

장성철 예비후보는 “제주도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강조하고 있는 마스크 착용 및 손씻기 매뉴얼의 세부 내용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현장 방문을 해 나가고 있다. 도민 모두가 제주도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권고하는 내용을 실천하는 캠페인이 일어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성철 예비후보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코로나19 제주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제주 간 항공기 운항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거나 운항을 최소화할 것을 국토부에 요청한 데 대해 큰 공감을 나타내면서 “국토부는 제주도의 긴급 건의를 즉각 수용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