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도의회재선거 대천·중문·예래동 선거구에 나서는 무소속 고대지 예비후보가 “코로나19 확진자가 제주지역에 발생하면서 선거운동 방식에 전면적인 변화를 주겠다”고 밝혔다.

고대지 예비후보는 “그동안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얼굴알리기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각종 행사장 방문과 대민접촉을 진행해왔다”며 “그동안 청정지역을 유지해 왔던 제주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고, 특히 우리지역에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선거운동 방식의 변화가 불가피 하다”고 했다.

고 예비후보는 “선거운동도 중요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제주도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지역경제의 파탄을 시급히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여 선거운동 방식의 전면적인 변화를 주겠다”고 했다.

고 예비후보는 “ 다수가 모이는 행사장 방문과 악수와 같은 직접적인 대민접촉을 중단하고, 거리인사로 대신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 사태가 장기화 될 조짐을 보이면서 농업, 관광업, 자영업등 모든 분야에 심각한 타격을 주고 있다”며 “제주도 차원의 긴급추경을 통한 맞춤형 대책 수립, 특별경영안정자금지원, 자영업 전월세 지원등을 조속히 마련하여, 어려움에 빠진 지역경제의 연쇄적 도산을 막아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