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희범 제주시장은 오늘(12일) 제주시 서부지역에 위치한‘해양 쓰레기 중간집하장’과‘가축분뇨 공공처리시설’,‘딸기재배 농장’등 1차산업분야 사업장을 방문하여 최근 지역 현안이 되고 있는 해양쓰레기 처리상황과 가축분뇨 처리실태를 점검하고, 경기 침체에 따른 농가의 농산물 출하 등 애로사항을 청취해 나간다.

고 시장은 한경면 고산리에 위치한 ‘한경면 해양쓰레기 중간집하장’을 방문하여 해양쓰레기 집하장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시설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관계자들로부터 청취해 나간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시설에 대한 방역실시 등을 당부한다.

그리고, 한림읍 금악리에 위치한 ‘가축분뇨 공공처리시설’을 방문하여 시설운영자(경원산업)로부터 가축분뇨의 처리상황을 점검하고 시설운영에 따른 효과와 개선점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시설 운영과 관련하여 내·외부 출입 인원과 차량이 많은 만큼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대응활동 강화도 주문하게 된다.

한편, 한경면 저지리에서 딸기 재배를 하는 조은호 농장을 방문하여 딸기 재배상황을 살펴보고, 최근 지역경제 침체 등으로 인한 농가의 어려움을 청취해 나갈 예정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