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재선거 대천·중문·예래동 선거구에 나서는 무소속 고대지 예비후보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민생·민심을 살펴라! 희망돼지 투어’에 나선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고 예비후보는 10일부터 19일까지 신시가지~강정~월평~용흥~도순~하원~회수~색달~예래~중문으로 이어지는 우리동네 구석구석을 도보로 다니며 지역 주민의 삶의 현장을 찾아 민심의 목소리를 듣는 대장정에 나선다.

고 예비후보는 “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위기가 1차산업뿐만 아니라 관광, 자영업등 모든 분야에서 심각한 타격을 주고 있어, 지역 주민들은 불안과 걱정으로 일손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는 것이 저에게 한결같이 하시는 말씀이다”하고 “이러한 위기 속에서 민생의 현장, 민심의 목소리를 제대로 파악하고 대안을 만드는 것이 정치의 영역이고, 지역을 대표하여 나서겠다는 생활정치인으로서 해야 할 일이기에 이번 투어를 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고 예비후보는 “열흘 동안 지역 구석구석을 발로 걸으며 지역 주민의 삶의 현장을 찾아 민심의 목소리를 듣고, 위기극복을 위한 정책적 대안을 현장에서 찾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