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예정된 <탐나는 기업 모집 설명회> 잠정 연기...설명회 사전 참가 신청한 기업들은 개별적으로 안내 연락 예정

제주더큰내일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늘(5일)에 예정되었던 <탐나는 기업 모집 설명회>를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

<탐나는 기업 모집 설명회>는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 및 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된 제주더큰내일센터가 6개월 간 센터 교육훈련을 수료한 참여자들과 함께 실습 프로젝트와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탐나는 기업’모집을 위한 설명회이다.

설명회 사전 참가를 신청한 기업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 연락을 할 예정이며, 향후 설명회 일정은 신종 코로나 바이 러스의 추이를 지켜보며 결정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잠정 연기되었지만, <탐나는 기업>은 계속해서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4월 1일부터 실행되는 첫 기업 실습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들은 2월 14일까지 탐나는 기업 등록 및 프로젝트 설계서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한편, 신청은 제주더큰내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제주더큰내일센터(064-720-8932~4)로 연락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