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옥련)가 지난 1월 30일 미래컨벤션센터에서 도내 청소년시설 실무자와 내외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제주도 청소년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경자년’을 맞이해 도내 청소년계 실무자가 한자리에 모여 각오를 다지며 뜻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인사말과 격려사, 축사, 신년 떡 커팅식, 격려 악수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특히 제주도내 청소년들의 새해 소망과 지도자들에게 바라는 점 등을 담은 동영상을 상영해 청소년들의 얘기를 직접 들어보고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일간제주

이 자리에서 강옥련 센터장은 “청소년들을 위해 애쓰는 모든 분들게 깊은 존경을 드린다며 새해에는 청소년이 주인인 세상을 만들어 가는 일에 모두 뜻을 모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2020년 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연간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실무자들과 함께 청소년 활동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 진흥법에 의해 설치된 청소년기관으로 도내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고자 청소년활동 지원 및 진흥에 관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홍보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