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좌측)이 신광초등학교 장지순 교장에게 학교 발전 기금 5,000만원을 전달 하였다.ⓒ일간제주

롯데면세점 제주(주) (법인장 김주남)와 신광초등학교(교장 장지순)는 1월 23일 신광초등학교의 교육 시설 확충과 교자재 구입 지원을 위한 학교 발전 기금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 하였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는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과 학부모,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식을 겸하여 신광초등학교 강당에서 진행 되었다.

롯데면세점과 신광초등학교는 지난 2015년 12월 체결 된 자매결연에 따라 낡은 교육 시설 보수와 교육 자재 구입을 위하여 학교발전기금 후원을 공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롯데면세점 제주는 2015년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약 2억 5천만원의 학교 발전 기금을 신광초등학교에 전달하였다.

이에 신광초등학교 장지순 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 발전 기금을 통해 졸업생의 앨범 제작 지원을 하는 한편 신입생 대상 체육복 지원, 학교 교기 운영 지원 등 다양한 교내 사업의 제원으로 활용 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해 마다 지역 인재 육성에 열의를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하는 롯데면세점 측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날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한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 발전 기금을 통해 제주의 미래를 책임 질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나길 기원 한다” 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제주는 제주 현지 법인으로써 신광초등학교를 비롯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