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시새마을부녀회에서는 16일 오전 11시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읍면동 부녀회장단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19년도 결산보고 및 2020년도 사업계획을 확정하였다.

홍경애 제주시새마을부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0년도에는 생명·평화·공경운동으로 새마을운동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며, 제주지역 내 여성봉사단체로서의 탄탄한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조직력을 강화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자”고 당부하였다. 또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제주시를 위한 환경 지키기에 앞장설 것을 결의하였다.

▲ ⓒ일간제주

그리고 고희범 제주시장은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지난 한해에도 시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지역사회에 베푸는 훈훈한 나눔의 정이 이웃들에게 훈훈한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제주시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봉사·배려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27명의 홀로계신 어르신께 수의를 전달하여 26년 동안 사랑의 수의 전달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300여가구와 자매결연을 맺고 밑반찬 나눔 봉사 및 김치나눔사업, 어려운 이웃 도배사업, 결혼이민여성 문화 체험 사업 등을 추진하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