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세찌 SNS 갈무리ⓒ일간제주

배우 한채아가 남편 차세찌가 만취 상태 운전하다 사고를 내 경찰에 입건된 사항에 대해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올렸다.

그러나 이러한 한채아의 사과문에도 여전히 차세찌에 대한 비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 배우 한채아 SNS 사과문 갈무리ⓒ일간제주

한채아는 24일 자신의 SNS에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24일)오전에 저의 배우자의 사건을 기사로 접하시고 많은 분들이 불편함과 실망을 하셨으리라 생각이 된다.”며 “배우자의 이번 일은 명백한 잘못된 행동이며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이기에 변명의 여지없이 이렇게나마 사과를 드린다”며 죄송하다는 사과를 햇다.

이어 “배우자의 잘못 또한 저의 가족과 저의 잘못이기에 저의 내조가 부족했음을 느낀다”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며 “죄송하다는 말 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며 연신 죄송함을 덧붙여 표했다.

특히, 이번 사고에 대해 아내인 한채아가 먼저 사과문을 올린 사항에 대해서 여성 누리꾼들중심으로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영웅인 차범근 감독의 아들로서, 그리고 축구국가대표를 거쳐 현재 코치로 나선 차두리의 동생으로 가족들 얼굴에 민폐를 끼치게 됐다.

또한, 현재 딸을 가진 아버지로서 역할을 하지 못했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 포털사이트 댓글 내역 갈무리ⓒ일간제주
▲ 포털사이트 댓글 내역 갈무리ⓒ일간제주

이에 앞서 차세찌는 23일 오후 11시 40분경 서울 종로구 부근에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0.246%의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 음주 교통사고 등의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에 따르면 차세찌는 자신의 차를 몰고가다 앞서가던 차를 추돌해 40대 남성 운전자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차세찌와 경찰서로 동행해 기초 조사를 진행했고, 차세찌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음주운전 혐의를 모두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차세찌는 조사 이후 집으로 귀가했으며, 경찰은 추후 담당 조사관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과 네이버 실검 순위에 하루종일 한채아가 상위에 링크되어 있으며, 이번 사고에 대해 많은 누리꾼들이 안타까움과 비난이 동시에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