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면 100% 소재의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제공하며 특히 슬로우x일룸 컨셉룸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수면 양말,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4만 9천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슬로우x일룸 컨셉룸 이용 후 SNS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룸의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증정한다.

따볼리네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일룸의 키즈 테이블이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객실 타입별로 상이하며 15만원(10% 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의 객실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