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연말을 맞아,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 탐라홀에서는 장윤정 송년 콘서트가 개최된다.

▲ ⓒ일간제주

ICC JEJU에서 기획한 이번 장윤정 송년콘서트는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3시와 7시 2회 개최되며, ICC JEIU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음과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준비됐다.

ICC JEJU 관계자는 “TV 프로그램의 인기로 트로트 가요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가수 장윤정의 제주콘서트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2회 예정된 공연 티켓이 거의 매진된 만큼, 많은 분들이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ICC JEJU에서 즐거운 연말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현재 소량 남아 있는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공연 문의는 1544-7579, 공연과 결합된 뷔페관련 문의는 064)735-1053으로 하면 된다.

한편,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은 지난 1999년, 고등학생 신분으로 강변강요제에 출전, 댄스곡 <내안의 넌>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2004년 <어머나>로 음악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트로트라는 장르의 한계를 딛고 현재까지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곡으로는“어머나, 꽃, 초혼, 사랑아, 짠짜라, 반창고, 어부바, 장윤정 트위스트, 첫사랑, 올래, 콩깍지”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