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대방어를 비롯해 대게찜, 가리비 구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방어 맛집’ 프로모션을 2020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대방어 해체쇼는 매일 오후 7시(주말에는 오후 6시 10분/오후 8시)에 진행되며,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019년 12월 24일과 25일 디너에는 셰프 특선 메뉴로 ‘로스트 칠면조’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한 ‘우리 가족 크리스마스 카드와 2020 위시카드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 청정 식재료로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도민 4인 이상 방문 시 또는 5만원 이상으로 메뉴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량주, 프리미엄 소주 주문 시 20% 할인을, 프리미엄 생맥주 모카스타우트와 레드락을 1+1으로 제공한다.

‘정글’과 ‘라운지’를 컨셉으로 한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2019년 12월 31일, 카운트다운 행사와 함께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20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바틀 10% 할인 혜택을, 신년을 맞이해 돼지띠, 쥐띠인 고객에게는 바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정과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다양하게 마련한 크리스마스, 연말 특선 메뉴와 이벤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한해를 마무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