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식가를 위한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 출시 기념 이벤트를 2019년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 ⓒ일간제주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는 글래드 호텔의 레스토랑, 카페, 바 등 다양한 컨셉의 F&B 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통합 F&B 멤버십으로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휴식과 함께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멤버십이다. 서울형과 제주형 중 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약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39만 8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울형’은 글래드 호텔 디너 뷔페 이용권 8매와 와인 교환권 1매, 그리고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 사용 가능한 뷔페 30% 할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제주형’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 사용 가능한 디너 식사권 4매와 런치 식사권 2매, 3만원 식사권 4매가 제공된다.

공통 특전으로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이용권 8매, 호텔 내 주요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할인 혜택과 기념일 케이크 1회, PDR 무료 이용권 1매를 증정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천 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Point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연회비는 398,000원(세금 포함)이며 모든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레스토랑 카운터 데스크, 회원 전용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입 문의는 글래드라이크 회원 전용 센터 02.2197.1500 / GLADMEMBER@glad-hotels.com 로 하면 된다.

또한,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출시 기념 서베이 이벤트를 2019년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참여하기를 누르고 서베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글래드 호텔 패키지 이용권,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회원이라면 회원 번호를 기재하고 이벤트 참여 사연에 글래드 호텔 관련 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첨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19년 12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브랜드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트(GLADLIKE)’와 골프장과 호텔의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담은 맞춤형 프리미엄 멤버십 ‘트리플조이 클럽(TRIPLEJOY CLUB)’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 내의 다양한 컨셉의 F&B 업장을 가족, 친구 모임 등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 멤버십을 출시했다.” 면서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트리플조이 클럽에 이어 가성비와 가심비에 초점을 맞춘 혜택으로 구성하였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