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송철희)는 오는 12월 14일 2019년 제주경마를 총 결산하는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하여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고 밝혔다.

▲ ⓒ일간제주

총상금 1억40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 올 한해 주요 대상경주에서 1~3위를 기록한 토종 제주마만 출전 할 수 있는 제주경마 그랑프리 경주다.

이날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렛츠런파크 제주는 당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 제주일마배에 참가한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전산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휴테크 안마의자 2대와 제주광어 선물세트, 겨울 간식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중문 광장에세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주광어로 만든 어묵간식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관람대 주변에서는 안마의자 체험존과 무료 건강검진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제주 송철희 본부장은 “ 올한해 렛츠런파크 제주를 사랑해주신 경마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제주 토종 경주마가 출전하는 제주일마배에 무료입장 하셔서 경마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