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동새마을부녀회 김후진

▲ ⓒ일간제주

요즘은 어떠니? 하고 묻는다면 클린하우스의 대답은 어떠할까 ?이런 저런 말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가 아닌 당사자의 대답을 한 번 듣고 싶은 마음이다.

세월 따라 깨지고 부셔져도 굳건히 당당하게 그 자리에서 우리의 편리함과 자원의 생명까지 더 해 주는 중요함을 누구나가 다 아는 사실이다

올 해의 마지막 단속 일을 마치면서 나 또한 봉사자로써의 수고로움도 있었지만 대할 때면 늘 반갑고 고마움은 나뿐만 아닌 모두의 마음일 것이다.

어딜 가나 양심 없는 일부 사람들의 마음에 우리는 여전히 호소하며 다가갈 것이다.

월요일 저녁이 되면 반갑게 마주하는 우리 회장님들 또 지킴이 어르신들과의 이런저런 이야기들은 세상의 한편에서 늘 지켜보고 관찰하는 마음으로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그 기본은 클린하우스에서 양심을 찾고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는 척도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다.

단속 일을 마치면서 회장님들의 수고고 우리 동의 구석구석에 아름다운 향기로 이웃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는 긍지로 앞으로도 더 힘차게 나아갈 것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