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대학교 양길현 교수의  '새길찾기' 출판축하회가 오는 12월 1일 개최된다.

이날 축하회는 오는 12월 1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홀 대회의실(도서관 옆에 위치)에서 진행된다.

이날 출판축하회 진행순서는 원종섭씨가 진행사회를 맡으며, 양길현  <제주미래담론>과  제주국제협의회 관련 인사말, 강한일 섹스폰 축하 연주, 이양재ㆍ이유근ㆍ김명신(동영상)ㆍ고부자  <제주미래담론> 4분의 공편저자 인사말, 원종섭 시낭송, <제주미래담론>을 통해 양길현이 꿈꾸는 제주의 미래 스피치, 김세엽 축가, 권무일ㆍ김수종 ㆍ강광일ㆍ양우철 인사말, 양길현의 축가와 클로징 인사, 사진촬영 순으로 이어진다.

이에 양 교수는 "제주대에서 봉직한지 20년이 되었다"며 "지난 2년간 100명이 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꿈꾸는 제주생각들'을 모아 (제주미래담론:이야기가 깊어지면 '무엇'이 된다) 책을 4권 출간하게 된 계기로 내년부터 '선한 협동'을 통해 새로운 길을 찾아나서는 출발점에서 12월 1일 일요일 오후 3시 제주대 아라컨벤션홀에서 출판축하회를 개최하게 된다"며 "격려를 당부하기도 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