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 창업교육지원센터(센터장 이정욱) 창업동아리 학생들이 한국고등직원교육학회가 주관하는 “제 2회 전문대학 재학생 창업.창직.창작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장려상과 입선을 각각 수상했다.

국내 전문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경진대회는 2018년도부터 시작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국내 전문대학 창업, 창직 전문 아이디어 경진대회이다.

제주관광대학교 리조트카지노경영학과(지도교수 이정욱) 3학년 최주빈은 비오는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LED 우비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로 장려상을 수상했고, 같은 과 3학년 이아람,진유림, 홍다연은 제주도민만 아는 제주 로컬푸드를 주제로 한 1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란 주제로 입선을 수상했다.

강민수 제주관광대학교 창업지원단장은 “이번대회가 참가학생들에게 졸업후 취.창업을 위한 뜻깊은 경험과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재학생들과 창업동아리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는 창업 플랫폼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