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예총 서귀포지회(지회장 윤봉택)에서는 제22회 전도학생그림그리기대회와 제3회 서귀포문학작품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11월 25일 11시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그리기대회대상 강민서ⓒ일간제주

제22회 전도학생그림그리기대회의 수상자는 대상 동홍초 4학년 강민서, 초등 고학년부 금상 서귀북초 4학년 김서현, 은상 동홍초 6학년 전민재, 초등저학년부 금상 효돈초 2학년 현동호 은상 동홍초 1학년 박하율, 유치부 금상 고예린 (7세), 은상 좌예림 (7세), 동상 김민서 (7세), 장려 이지영(7세), 강웅빈(7세)이다.

그리고 제3회 서귀포문학상 수상자는 시부문 당선 박미라님, 소설부문 당선 이준호님, 시부문 가작 김미영님, 수필부문 가작 김회권님이 선정되었다.

전도학생그림그리기 대회의 심사위원은 “태풍의 영향으로 일정 변경으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지 못한 점”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였으나, “예년에 비해 참가작품의 질이 향상되어 상격에 어울리는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는 평과 함께 “22회 동안 진행된 전도학생그리기대회가 해가 갈 수 록 참가 학생이 줄어들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다 많을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해야 할 시기”라는 향후 발전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제3회 서귀포문학작품공모전은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전국각지에서 시, 시조부문 790편 소설 47편, 수필 90편 등 총 927편이 접수되어 예년에 비해 참여도 면에서 많은 성장을 이뤘으며, 당선작은 영상화 되어 문화도시 서귀포시를 알리는 미디어 영상 컨텐츠의 원소스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제3회 서귀포문학작품공모전 수상작 모음집 발간과 제22회 전도학생그림그리기대회 수상작 전시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