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초등학교(교장 홍희정) 유도부는 지난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충청남도 보령에서 열린 2019 회장기 전국유도대회에서 단체전 금메달1 ,은메달1, 개인전 금메달1개. 동메달1개의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

▲ ⓒ일간제주

대한유도연맹이 주최하는 경기중에 가장 권위 있는 대회인 이번 2019 회장기 전국유도대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유도 선수들이 학교 및 소속단체의 명예를 걸고 서로의 기량을 겨뤘다.

동남초등학교 유도부 학생들은 남자초등부 단체전(이재준, 이승헌, 홍승운, 권현웅, 고은찬, 홍지운, 이지원)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금메달을 차지하였고 여자초등부 단체전(강여원, 문지현, 최민지)에서도 은메달을 획득했다.

▲ ⓒ일간제주

특히, 단체전 뿐만 아니라 개인전에서도 여초 -40kg급에서 6학년 강여원 학생이 금메달을, 남초-60kg에서 6학년 홍승운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최고 권위의 회장기 전국유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동남초등학교 유도부가 더욱더 유도 명문 초등학교로 거듭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