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정(情)글벨’ 패키지와 연말, 연시 파티를 위한 ‘Hello 2020’ 패키지를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정(情)글벨’ 패키지는 2019년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카밀 핸드 앤 네일크림, 그리고 풍선픽 토퍼 1개와 루돌프코 2개, 투명 풍선 10개로 구성된 파티 용품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되고 가격은 18만 5천원 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또한, 다가올 2020년 새해를 위한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Hello 2020’ 패키지를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3인 타입의 프리미엄 객실 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택 시, 2020 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치즈 플레이트, 피자, 치킨과 감자튀김 총 3가지 스낵 메뉴 중 선택 가능한 로맨틱 룸서비스 세트와 미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하며, 4인 타입의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4병과 카페 아티제 홀 케익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연박 시,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3인 타입 선택 시 22만원부터, 4인 타입 선택 시 55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뿐만 아니라 ‘Hello 2020’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헤어, 네일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에서 이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투숙 인원 당 1매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헤어샵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마이’ 메뉴 하단의 쿠폰 등록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시술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을 총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19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마무리하고 행복한 2020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티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파티 용품, 와인 등이 제공되어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티 패키지를 통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