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목)~20(일), ICC JEJU 이벤트홀에서 개최

제주 유일 건축/가구/리빙 박람회 ‘2019 제주경향하우징페어(추계)’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에서 열린다.

▲ ⓒ일간제주

‘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 최초, 최장수 주택/건축박람회로 1986년 첫 개최 후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한다.

매년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이후 광주, 대구, 부산, 제주 등 다양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되고 있다.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춘계와 추계로 나뉘어 연 2회 개최한다. 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는 “올해 4월 열린 춘계 행사는 건축자재와 전원주택의 비중이 높았다면 추계는 가을맞이 인테리어 소비자를 겨냥하여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의 비중이 높다”고 전했다.

전시품목은 건축, 인테리어 관련 전 품목이다. 세부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창호/하드웨어, 가구, 리빙/홈테코, 홈인테리어 등이다.

‘2019 제주경향하우징페어(추계)’는 10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는다.

입장료가 3,000원이나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 가능하며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20명 이상은 단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인테리어 뉴스까지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전시회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hfair.com)을 확인하거나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1577-6695)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