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 “창의적인 관점과 새로운 미래 :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

제주시는 10월 25일 오후 7시 제주벤처마루 10층 백록담홀에서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를 초청해 제주시민을 대상으로 “창의적인 관점과 새로운 미래 :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시민행복 인문학 강좌를 운영한다.

▲ ⓒ일간제주

이번 강연은 구글코리아 상무이자 창의적 콘텐츠의 소유자인 김태원이 일상속에서 어떻게 새로운 관점으로 현상을 바라보고 해석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강연으로 창의적인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는 현재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겸임교수로 tvN <스타특강쇼>, MBC <100분토론>, <희망특강 파랑새>, SBS<스페셜 인재전쟁>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저서로는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등이 있다.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의 강연을 듣고자 하는 시민은 사전 신청없이 20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자치행정과(728-8681~8683)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