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 서귀포 17개 읍면동 주민 2000여 명 참여

서귀포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체육대회인 ‘제6회 서귀포시민 화합 한마당행사’가 9일 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서 개최됐다.

▲ ⓒ일간제주

서귀포시민 화합 한마당행사는 서귀포시민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시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격년제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연합청년회(회장 양성욱)가 주최·주관하고 서귀포시가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는 총 17개 서귀포 읍면동 주민들이 참여해 줄다리기, 장윷놀이, 투호, 남녀 400m 계주, 여자 럭비공 승부차기 등 5개 정식 종목과 남·여 팔씨름대회 등 번외경기를 펼쳤다.

또한, 각 읍면동별 선수단 입장식에서는 각 자생단체 회원 및 시민들이 함께 동참하여 읍면동마다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다양한 퍼포먼스도 이어졌다.

▲ ⓒ일간제주

이날 원희룡 지사는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행복 관광도시 서귀포시 주민축제 개최를 축하드린다”며 이날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 어울리며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원희룡 지사, 양윤경 서귀포시장, 위성곤 국회의원 및 제주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17개 읍면동장 및 읍면동 지역주민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