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송철희)는 오는 10월 20일 렛츠런파크 제주 말테마 파크 골프장에서 ‘2019년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렛츠런파크 제주는 가을철 가족 단위 고객들의 나들이 수요를 충족하고, 말테마 파크 골프장 이용객에 대한 서비스 제고를 위해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남·여 개인전 2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경기 방식은 18홀을 라운딩해 타수를 합산한 후 최저타 성적순으로 정하며 종목별로 7위까지 입상자에게는 총 27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파크골프는 시간·장소·비용 등의 제약을 받는 일반 골프와 달리 클럽 1개, 공 1개, 골프티(tee·공을 올려놓는 도구)만 있으면 즐길 수 있다.

동호인들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며 주연령층은 50~70대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평소 경주로 내부에 약 2만㎡(7000평) 규모의 파크골프장(18홀)을 무료로 운영하며 장비도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이에 렛츠런파크 제주 송철희 본부장은 “렛츠런파크 제주는 파크 시설을 활용한 생활체육 보급으로 지역민이 즐거운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말테마파크로서 지역민들에게 건전한 레저문화 보급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펴, 이번 파크골프대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희망자는 대회 1주일 전(10월13일)까지 렛츠런파크 제주 말테마 파크골프장(064-786-8190)에서 신청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