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최우수부서 - '종합민원실,조천읍, 오라동'...홍보MVP – 종합민원실 양경저 팀장, 한림읍 김영종 주무관, 일도2동 강경표 주무관

제주시는 2019년 시정홍보 3/4분기(7~9월) 우수부서를 선정하고 1일 시상한다.

이번 시정홍보 3/4분기 최우수부서는 종합민원실·조천읍·오라동이 선정되었고, 우수부서에는 여성가족과·애월읍·용담2동, 장려부서는 안전총괄과·일도2동이 각각 선정됐다.

홍보MVP는 종합민원실 양경저 팀장, 한림읍 김영종 주무관, 일도2동 강경표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 시정홍보 우수부서 및 홍보MVP 선정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제주시청 전 부서와 26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보도자료 및 대담, 인터뷰 등 보도자료 제공 건수 및 언론보도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했다.

선정된 부서와 홍보MVP에게는 상장 및 시상금(제주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선정된 부서와 읍·면·동은 소관부서의 시책 추진상황을 적기에 알리고 시민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는데 주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홍보MVP 선정은 부서별로 제공한 보도자료에 대해 우수 보도자료를 선정 후 전문가 평가를 통해 일선 현장에서 열심히 일한 직원을 선정해 근무의욕을 고취하는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다.

홍보MVP로 선정된 종합민원실 양경저 팀장은 제주시 차타고 척척 민원센터 서비스 등 각종 민원 편의 시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시민이 주인인 행복도시, 제주시 구현에 앞장섰으며, 한림읍 김영종 주무관은 한림읍 굿모닝 민원실 농번기 주민 편의 호응 등 주민과 함께하는 읍정 홍보에 주력하였고, 일도2동 강경표 주무관은 13개 자생단체 활동으로 고질민원 등 궂은일도 척척 지역자생단체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는 모습을 활발히 알리는 등 시민 공감 시정 발전에 기여한 활동이 돋보였다.

이에 제주시 관계자는󰡒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는 다양한 시민행복 정책을 발굴, 홍보하여 시민의 시정참여와 시민 협치를 유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