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소통담당관과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10월 5일 오후 2시 설문대센터 공연장에서 도민 행복 소통 특별 강연 ‘김창옥과 함께하는 유쾌한 삼통愛 법칙’을 개최한다.

‘삼통’은 우리의 삶 속에서 가족과 통하고, 세상과 통하면, 행복으로 통한다는 소통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강연은 개관 50주년을 기념하여 ‘함께 한 50년, 함께 할 50년’의 주역인 도민들에게 소통 강연을 통해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여 도민이 행복한 지역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소통전문 스타강사 김창옥 대표는 ‘유쾌한 삼통愛 법칙’을 주제로 감정과 언어의 교차점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특강에 앞서 설문대센터 문화동아리도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하모니로 방청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김창옥 대표는 경희대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했고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대표 강사, O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 SBS ‘좋은 아침’, MBC ‘파랑새’, EBS ‘60분 부모’ 강사로 활동하고, 100대 기업, 관공서와 공공기관, 대학 등의 특강 강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 「나는 당신을 봅니다」,「유쾌한 소통의 법칙 67」, 「소통형 인간」등이 있다.

이에 김정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소장은 “다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나’와 가족에 대해 새롭게 성찰해 보고, 정신적으로 풍요롭고 건강한 에너지를 도민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20세 이상 도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입장(400석) 할 수 있다.

예매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jejugo.kr/swcenter.index.htm)에서 회원가입 후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인 1~2매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과(064-710-4243~7)로 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