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갈비 요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갈비 프로모션 ‘갈비 맛집’을 2019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 ⓒ일간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갈비 맛집’ 프로모션에서는 삼다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부터 뜯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등 갈비, 제주에서 맛보는 춘천 닭갈비, 달달한 맛이 매력인 LA 갈비, 육즙 가득한 떡갈비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뚝배기 자연송이 갈비탕 등 다양한 종류의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한남동의 한식 바&다이닝 ‘부토’의 임희원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선한 야채와 함께 옥돔밥을 선보일 예정이며 디너 스페셜 이벤트로 예약 테이블당 한 번의 추첨을 통해 그릴 랍스터 플레이트, 하우스 와인 2잔 (레드 또는 화이트), 생맥주 2잔 중 한가지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인 가을, 다양한 갈비 요리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삼다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와 등갈비, 자연송이 갈비탕 등 갈비를 테마로 마련한 다양한 요리를 통해 글래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을 갈비 축제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