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라는 이름으로

▲ ⓒ일간제주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는 지난 27일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 제주농협 임직원과 주요 고객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주농협 하나로합창단 제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광복 100주년을 맞이하여 독립운동가들의 어록과 행적을 영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살펴보고 그 분들의 희생을 느껴볼 수 있었으며, 윤동주 시인의 서시를 합창곡으로 선정하여 청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가족의 이름으로’라는 부제로, 합창단원들의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하는 마음을 영상 메시지를 통해 전달하여 관객들과 가족의 고마움을 공감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월에 창단된 「제주농협 밴드 동호회」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구좌어린이 합창단」과 「제주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도 함께 출연하여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했다.

제주농협하나로합창단(총단장 백희병)은 농업인 축제 현장은 물론 지역문화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한 일과 삶의 균형,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 및 지역사회 나눔 운동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