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기업
신라스테이&신라호텔, 가을 맞이 북캉스 준비 완료
변부현 기자  |  ilganjeju@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16  11:10: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일간제주

호텔업계는 최근 변해가는 계절감을 적극 반영한 상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호캉스' 열풍으로 분주한 여름을 보낸 신라스테이∙신라호텔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책과 함께 하는 '북캉스' 준비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 “모기도 입이 삐뚤어진다”는 처서(23일)부터 기존 북토크에 가을 감성을 더한 ‘비어 책방’을 단 나흘간 선보인다. ‘비어 책방’은 맥주를 마시며 ‘맥주탐구생활’의 저자인 김호 작가와의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루프탑에서 선선한 초가을 저녁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올해 3월 첫 선을 보인 '북캉스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었다.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식은 물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문화 생활과 소셜라이징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 신라스테이는 초가을 분위기가 무르익는 8월 말 저녁에 '비어 책방'을 통해 다시 한 번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휴식은 물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호텔의 변화에 발맞춰 북토크 패키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에 딱 맞는 이색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일간제주

'비어 책방'은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오는 23, 24일과 30, 31일(오후 6시 30분~9시)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해당 날짜에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투숙 중인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비어 책방’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어메이징 브루잉 테쿠 잔 1개, △비어 책방 2인 입장권(강연 포함) 1개가 제공된다.

‘비어 책방’은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사인회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 고객에게는 1인당 맥주 2잔이 제공된다. 또한, ‘비어 책방’이 진행되는 루프탑에는 신간 도서와 베스트셀러 등 여름 휴가철 읽기 좋은 책 80여 권이 비치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책을 골라 읽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 저녁부터 늦가을까지 ‘어텀 북토크’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올 가을, 유명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처음 선보인다. 낮에는 함께 가족·친구와 함께 야외수영장에서 활기찬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는 북토크에 참여해 사색의 시간을 가지며 보다 유익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북토크에는 임경선 등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들뿐 아니라 정도선·장은정 등 제주지역과 소통해 온 작가들도 함께해 제주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북토크가 될 예정이다. 북토크에 참여한 고객들은 작가들과 함께 책과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다.

‘어텀 북토크’는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천 여권의 도서와 전자책(e-book)을 구비하여 휴가객들에게 평온한 쉼터가 되어온 ‘라운지S’에서 마련될 예정이다.

변부현 기자  ilganjeju@daum.net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터넷신문 등록 : 제주 아-01016호 | 등록일 : 2008년 6월 18일 | 창간일:2008년 7월 1일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덕로 35-1 201호
사업자등록번호 : 553-05-01298  | 발행·편집인 : 양지훈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양지훈
전화·TEL : 064-711-1090 | FAX : 064-711-1089  |  일간제주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08 일간제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ilga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