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가지 향과 맛이 나는 제주백향과 알고 계신가요?

▲ ⓒ일간제주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부장 강정금)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오늘(11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농협지역본부 1층 제주영업부 객장에서 청정지역 제주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맛있는 백향과 홍보 및 시식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 쉼터운영과 함께하는 테마별 행사로 제주에서 생산한 백향과 무료시식과 함께 제주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업농촌을 사랑하는 마음과 농협을 거래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공 할 예정이다.

백향과(Passion Fruit)는 백가지의 향기와 백가지의 맛이 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원산지는 브라질 남부지역이며 최근에는 제주에서도 재배되고 있다. 백향과 효능에는 비타민C, 엽산, 식이섬유, 나이아신, 아연, 마그네슘, 베타카로틴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 피부미용, 항산화작용 등 여성과 임산부에게 좋아서 여신의 과일이라 불리기도 한다.

강정금 부장은 “이번 행사는 더위에 지친 고객님께 잠시 쉬어갈수 있는 쉼터 제공과 함께 제주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가소득증대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신뢰받는 점포로 역할 할 수 있도록 더욱 앞장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