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20일, 27일 DJ 및 댄스 그룹과 함께하는 워터파크 파티 진행, 경품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

▲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는 신화워터파크에서 7월 한달 간 여름 무더위를 날릴 ‘It’s Party Time’ 파티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터랙티브 전시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면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16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7월 13일, 20일, 27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DJ NEW SUNN, DJ SIRO, DJ JU-MUSEUM 등 EMD 및 K-POP DJ들과 함께 하는 워터파크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총 6명의 DJ와 3개의 댄스팀이 출연해 화끈한 음악 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캉스 물놀이 경품이 걸린 ‘익스트림 브릿지’ 고객 참여 행사도 마련됐다. 15미터 길이로 이어진 부표를 가장 빨리 통과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추가 요금 없이 신화워터파크 기본 입장료만 구매하면 ‘It’s Party Time’ 행사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을 기념해 신화워터파크 입장료에 대한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 7월 18일까지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하면 2만2천원,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방문하면 3만9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1천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