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제주 창간 11주년 창간 축하메시지] 오영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자유한국당, 비례대표)

▲ ⓒ일간제주

일간제주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도민의 소리를 대변하며 건전한 언론문화를 창달해 나가면서 제주의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가는 나침반으로써의 역할을 다해 오신 일간제주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일간제주는 제주도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하는 활기찬 언론입니다.

일간제주는 그동안 지역의 다양한 문화소식과 도민의 살아가는 이야기, 지역의 역사와 전통, 생활정보 등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보도함으로써 건강하고 따스한 메신저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창간 11주년을 맞는 일간제주가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컨텐츠를 구축해 제주언론의 확고한 이정표로써 역할과 사명을 다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시 한번 일간제주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일간제주가 열심히 일하는 우리 제주인들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당당하고 비판적인 목소리를 내는 주체가 되길 바라면서, 제주의 밝은 미래를 여는 바른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