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위치한 국내 유일 여자 IB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참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미국 오픈워터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의 훈련을 오는 7월 3일부터 10일까지 교내 올림픽 규격 수영장 시설에서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방문 기간 동안 선수단은 브랭섬홀 아시아 학생들에게 수영 코칭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종목 중 하나인 오픈워터 수영 선수권대회는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여수엑스포해양공원 앞바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헤일리 앤더슨(Haley Anderson), FINA 월드 챔피언 조던 윌리모프스키(Jordan Wilimovsky), 애슐리 트위첼(Ashley Twichell), 마이클 브리네거(Michael Brinegar), 데이비드 헤론(David Heron) 등 총 9명의 미국 오픈워터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이 대회 준비를 위해 브랭섬홀 아시아를 방문할 예정이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실내 수영장은 50m 길이로 실제 올림픽 경기장 규모의 수영장이다. 또한, 학교 인근에 바다가 위치해 있어서 거센 파도를 이겨내고 물속에서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하는 오픈워터 수영 선수단이 훈련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신디 럭(Cinde Lock) 교장은 “국제 대회 참석을 준비하는 미국 오픈워터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의 훈련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아주 큰 영광이고 선수단의 방문 기간 동안 브랭섬홀 아시아 학생들이 수영 코칭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외에도 야외 축구장, 테니스 코트, 골프 연습장, 실내 농구장, 체육관, 도서관, 공연 예술 센터, 댄스 스튜디오, 필름 스튜디오, 오디오 레코딩 스튜디오, 의료 센터 등 뛰어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맘껏 재능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랭섬홀 아시아는 국내 유일 IB 여자 국제학교로 오는 6월 14일과 15일에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입학설명회를 갖는다. 6월 14일에는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15일에는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다.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입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 내 ‘입학안내’ 메뉴(www.branksome.asia/admissio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