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21일 저녁 6시 정통 광둥식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르 쉬느아’에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행사를 진행한다.

▲ ⓒ일간제주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의 스타 셰프 알란 찬(Alan Chan)을 비롯한 전문 광둥식 셰프 7명이 직접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아뮤쥬 부쉬,제주 사케 전복찜, 푸아그라 냉채,멍게 복주머니 등 6가지 요리로 구성된 전채부터 1++ 등급 한우 소고기 안심요리,특선 해산물 조림, 황탕 소스 왕새우 누들, 디저트까지 6코스에 걸쳐 총 15개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이탈리아 랑게 소재 와이너리 ‘바타시올로’의와인이 제공된다. ‘바타시올로’는 랑게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와이너리 중 하나로, 바롤로,바르바레스코,바르베라 다스티,돌체토 달바, 모스카토 다스 티 등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시음할 수 있는 와인은 ‘세테 카시네 코넬리아노 발도비아데네 프로세코 슈페리오레’, ‘랑게 로쏘’, ‘바롤로 리제르바’, ‘바롤로 브리꼴리나’, ‘가비 디 가비 그라네’, ‘모스카토 다스티 보스크 들라 레이’ 등 6종이다.

이번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가격은 19만8천원이며,제주도민 및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은 각각 20%와 15% 할인 받을 수 있다.또한, 이날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판티니, 그랑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 화이트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