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은 ‘NH콕뱅크’가 지난 23일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모바일뱅킹 앱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2016년 6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고, 간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2년 6개월 만에 가입고객이 400만명을 돌파하였고, 매일 9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인기 모바일뱅킹 앱이다.

또한, NH콕뱅크는 타 모바일뱅킹 앱과 달리 금융서비스에 국한하지 않고, 앱 상에서 각종 농·축산물을 직거래하는 『콕푸드』와 각종 영농정보와 농협소식을 알려주는 디지털 도우미 『콕팜』 서비스가 어우러져 국내 유일의 『금융·유통 융복합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하여 소비자와 농업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변대근본부장은 “NH콕뱅크가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고객과 농업인이 모바일 환경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모바일 플랫폼을 만들것이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