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시리틀야구단(감독 이일균)이 한국리틀야구연맹 주최하는 2019년도 순수주말반 춘계 전국리틀야구대회에 참가하여 경기용인시리틀야구단, 인천서구리틀야구단, 한화이글시리틀야구단을 차례로 물리치며 승승장구하며 3연승으로 준결승전에 진출하였지만 구로구리틀야구단에게 아쉽게 패하여 본대회 3위에 입상하였다.

제주시리틀야구단은 4월27일 1차전 경기도 경기용인시리틀야구단과 첫경기에서 11 대 2로 4회 골드로 대파하고, 2차전 인천서구리틀야구단을 맞이하여 3 대 3의 박빙에 무승부 경기에서 추첨까지 가는 승부에서 추첨승(5대4) 하였다.

▲ ⓒ일간제주

이어서 지난 5월 12일 3차전은 한화이글스 프로야구단에서 운영하는 강호 한화이글스리틀야구단을 상대로 4 대 0 무실점으로 제압하여 승리하고 준결승 구로구리틀야구단과 경기에서 7 대 0으로 패하여 본대회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2019년도 순수주말반 춘계 전국리틀야구대회는 경기도 화성시 드림파크야구장에서 전국의 73개 리틀야구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4월20일부터 5월19일까지 5주간 대회가 진행됐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야구협회 관계자는 “제주에서 경기도 화성까지 매주말마다 비행기와 버스를 타고 왕복 10시간이 넘게 이동하면서 여러 가지 많은 어려움들을 제주시리틀야구단의 선수 및 학부모, 지도자들이 일심동체가 되어 서로 합심하여 이루어낸 값진 결과라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