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제일고등학교(교장 문영봉)는 5월 15일부터 ‘일맥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16일까지 진행되는데 학생의 체력증진과, 협동심, 자신감 등의 사회적 품성과 질서의식을 기르고자 기획했다.

▲ ⓒ일간제주

체육대회 진행은 학생대표의 선서가 있은 후 1, 2학년 모범학생에 대한 표창장 수여로 이어졌다.

이후 전체 몸 풀기 준비 운동과 함께 본격적인 ‘일맥 체육대회’의 막이 올랐다.

경기는 줄다리기, 축구, 농구, 족구, 풋살, 800M계주, 닭싸움, 볼 트리핑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고, 종목마다 교사와 학생이 함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일간제주

이날 오프닝 경기로 ‘사제간(2학년 실장 VS 교직원) 축구시합’을 개최하였는데 강재철 교감의 시축으로 경기가 시작되어 사제 간의 열띤 경기를 펼쳤다.

경기를 보는 학생들도 모두가 함께하는 경기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일맥 체육대회’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되며, 15일은 각 경기의 예선전 경기를, 16일은 줄다리기와 계주, 그리고 각 종목별 준결승, 결승전을 진행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