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다시 그리고 함께 JDC’ 선포...14일, 창립 17주년 맞아 도민과 함께 새로운 도약 다짐

▲ '신경영방침'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문대림 JDC 이사장ⓒ일간제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14일 창립 17주년 기념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과 비상을 다짐하고 나섰다.

JDC는 이날 오전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7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 JDC 新경영방침ⓒ일간제주

이날 문대림 JDC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그동안 JDC가 추진해 온 성과에 대해 신중히 살펴보고, 다시 시작한다는 새로운 마음으로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의 전환점을 만들겠다”며 新경영방침에 대한 강력한 추진의지를 밝혔다.

▲ ⓒ일간제주

특히, 문 이사장은 취임 이후 새롭게 수립한 新경영방침을 직접 발표하며 전임직원과 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또한, “새로운 방향 설정과 제주의 고유가치 창출을 통해 제주와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통해 도민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국가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JDC 新경영방침ⓒ일간제주

한편, JDC는 이번에 수립한 경영방침 실현을 위해 ‘제주형 국제자유도시 미래전략’을 새롭게 수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경영혁신과 도민 소통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