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시리틀야구단(감독 이일균)이 한국리틀야구연맹 주최하는 2019년도 순수주말반 춘계 전국리틀야구대회에 참가하여, 3연승으로 본 대회 준결승전 진출해 동메달 확보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화성시 드림파크야구장에서 전국의 73개팀이 참가하여 4월20일부터 5월19일까지 매주말 5주간 진행 된다.

제주시리틀야구단은 지난 4월 27일 1차전 경기도 경기용인시리틀야구단과 첫경기에서 11 대 2로 4회 골드로 대파하고 2차전 인천서구리틀야구단을 맞이하여 3 대 3의 박빙에 무승부 경기에서 추첨까지 가는 승부에서 추첨승(5대4)했다.

▲ ⓒ일간제주

그리고 5월 12일 3차전은 한화이글스 프로야구단에서 운영하는 강호 한화이글스리틀야구단을 상대로 4 대 0 무실점으로 제압하고 승리하여 동메달을 확보하고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번 준결승전은 오는 18일 경기도 화성시 드림파크야구장에서 서울구로구리틀야구단과 상대 예정이며, 준결승전에 승리한다면, 19일 서울동작구리틀야구단 대 경기용인수지구리틀야구단 승자와 결승전을 펼칠 예정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