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CJ오쇼핑과 연계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독 방송을 21일 저녁 11시 50분에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의 CJ오쇼핑 단독 방송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방송된 12회분 전회에 걸쳐 완판 신화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봄과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시즌3 방송을 통해 패키지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및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 객실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박을 선택할 시 메리어트리조트 디럭스 룸을 19만5천원에,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룸을 24만5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2박을 선택할 경우는 메리어트리조트와 서머셋 객실을 각각 38만원, 49만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 2인 입장권까지 받을 수 있다. 3일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져 1박당 메리어트 18만원, 서머셋 23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바다 위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그랑블루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 1매와 동반 5인까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주공항 및 제주신화월드 쏘카존을 각각 60%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서귀포 핫플레이스로 잘 알려진 ‘더 클리프 카페 & 펍’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1+1 바우처까지 증정된다.   

메리어트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품격 객실과 더 넓은 공간으로 확장할 수 있는 커넥팅룸, 무료 미니바, 성산일충봉을 모티브로 한 모실클럽하우스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럭셔리 에스테틱 등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비롯, 한식, 중식, 일식 등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파인다이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서머셋은 가족 여행객 및 단체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으로, 전 객실이 여유로운 거실과 3개의 침실, 풀옵션 주방, 야외 발코니 등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는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머셋 투숙 고객들은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탐모라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찜질방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국내 유일의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도 마련되어 있다.

메리어트리조트와 서머셋은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이 수여하는 ‘2018 고객 후기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특히 서머셋의 경우 아고다가 수여하는 ‘2018 골든 서클 어워드(Golden Circle Awards)’, 호텔스닷컴의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드(Loved by Guests)’, 데일리호텔의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까지 수상해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CJ오쇼핑 홈페이지(www.cj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